해외여행

[태국/코창] 5일차 Sylvan Koh Chang

이 블로그 2023. 1. 27. 21:00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9pKsN2dG6jwK24CD9

SYLVAN Koh Chang · 63, 279R+523 Kai Bae Beach, Ko Chang, Ko Chang District, Trat 23170 태국

★★★★★ · 리조트

www.google.co.kr

Kloy restaurant에서 점심을 때리고 실반코창으로~

하지만 이때부터 또 비가 주륵주륵 오기 시작했다

실반을 가는 길은 역시나 코창의 길답게 한국에선 상상도 못하는 경사와 sharp curve 길의 향연이었다 ㅋㅋ

차선을 넘을수밖에 없는 곡률;;

이 정도는 일상다반사인 도로

이 숙소는 거의 산기슭에 만들어둔 리조트라 중간에 케이블카도 있고 리셉션 가는 길고 꾸불꾸불ㅋㅋㅋ

로비 정면 주차장

그렇게 리조트 입성! 우리 방은 파라노말 오션뷰 였지만

풀빌라 아니면 젤 싼방이 최고인듯 ㅋㅋㅋ

주의사항으로 과일을 베란다에 두지마라 원숭이가 훔쳐갈수있다었다 ㅋㅋ

이 호텔은 호텔 건물들을 가로지르는 케이블카(라고 쓰고 경사 엘레베이터)가 있을만큼

넓은 열대우림속 여러 건물로 이루어져있을만큼 동물들이 많았다

난 여기서 원숭이를 실제로 보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동물이랑 흔한 새조차 안보였다
(비가 와서 그랬나?)

비오는거봐 지금봐도 속상해ㅡㅡ
웰컴 fruit

침대 앞에 또 유리창이있어서 파라노말 오션뷰인데 침대 정면은 그냥 숲임;; 

 

파라노말 오션 룸은 하지마세요~~

여기는 거실?

그렇게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나가는 길에 찍은 케이블카(엘리베이터)

진짜 너무 느려~~

근데또 걸어가기에는 길이 경사가 심해서 애매하다

그냥 여유롭게 기다리자

기다리다보면

낮엔 안보이던 도마뱀들이 사방에서 나타나있다

진짜 오만곳에 도마뱀이 잔뜩있다

프론트에서 밖으로 나가는 택시는 100바트로 앵간한곳은 다 데려다준다

간만에 술한잔 하러 택시를 타고 멕시코 음식점으로 갔다
(그리고 지금 가는곳은 주차장이 따로없음)

휴양지다보니까 세계 각국에서 눌러앉으면서 식당을 만들어서

한국보다 현지에 가까운 맛을 내고있는 해외음식들이 많다고 해서 트라이~

El Barrio

https://goo.gl/maps/2X3gybA8QpH1ApqN9

El Barrio · 98/14, Ko Chang District, Trat 23170 태국

★★★★★ · 멕시코 음식점

www.google.co.kr

맛집으로 평점도 높고 사람도 많아서 웨이팅한다는 말도 있었지만

내가 갔을때는 좀 저녁시간이 지났을때라 그런지 웨이팅정도는 아니었다

오히려 평을보니 오픈런할때 사람이 더 많아 보이는듯

이 친구가 칵테일 담당인듯

뭐 맛은 있는데 아니 맛있는데

한국에서 먹는 맛이랑 크게 안다른듯;;

가격도 한국에서 먹는 타코가격이랑 비슷

굳이 머나먼 코창까지 와서 먹을 필요는 안느껴지는 개인적인 평

차라리 클로이에가서 커리한그릇 뚝딱이 더 내 취향인듯ㅋㅋ



다음 코창 이야기▼▼

[태국/코창] 6일차 Sylvan Koh Chang의 원숭이 (tistory.com)

[태국/코창] 6일차 Sylvan Koh Chang의 원숭이

221124 체크아웃 전 마지막 노는날~ 오늘은 코창 앞 바다 수영과 수영장이 극락~ 조식 레스토랑은 별거 없음 호텔자체가 크다보니 2층으로 이루어져있음 조식 테라스 뷰 조식을 때리고 카약을 타

hyog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