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행

[잠실/맛집] 현지로컬맛집 참맛돼지국밥

이 블로그 2023. 1. 29. 21:00
728x90
반응형
참맛돼지국밥
https://goo.gl/maps/oxhSiwtqxK4ikk9f9
 

참맛돼지국밥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

★★★★☆ · 음식점

www.google.com

 

잠실역 9번출구를 나와 오른쪽으로 끼고 돌면
한신코어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조금 복잡하지만 장미지하던전에서 단련된 저는 금방 찾았어요 ㅎㅎ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이렇게 나오고요


다른 후기에서 보면 자리가 없어서
예약 필수라고 되있었지만
나는 배째라 웨이팅하면 다른데 간다는 마음으로

퇴근하고 바로 슝슝

18시 30분 정도에 도착하니 두 테이블 정도 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주문!

근데 확실히 4테이블밖에없어서

꼭 먹겠다면 예약을 하는게 좋아보였어요

사장님 혼자 주문이랑 요리를 다 하셔서 그런지

엄청 바빠 보이심
  

저희는 식사류를 하나씩 시켜봤어요

그렇게 주문한 부추비빔밥1, 돼지국밥1
들깨가루, 새우젓, 청양고추는 기호에 맞게 알아서

탱글거리는 노른자와 고소한 참기름 스멜~

 

보골보골 돼지국밥~


부추비빔밥은 안에 밥이 따로 안들어가 있는데도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양좀 줄이고 가격낮추는거도 나쁘지 않아보여요

하지만 싺싺 긁어먹었네요 ㅎㅎ


사장님이 간장 한숫갈만 넣어서 비비면 더 맛잇다고 했는데

저는 좀 싱거워서 두번 넣어 먹으니 간이 딱 맞았어요

아 맞다 부추비빔밥을 시키면 작게 돼지국밥 하나가 나와요!
혼자 가서 둘다 맛보려면 부추비빔밥을 추천!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돼지국밥은 그 특유의 쿰쿰함이 있어서 전 좋았어요
어떤사람은 돼지냄새가 나서 싫어할수도 있겠는데

저는 해외가서도 향신료가 쎈 음식을 선호해서 그런지
오히려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지도?)

밑반찬으로는 김치, 깍두기, 무말랭이, 생양파
또 내가 생양파 좋아하는건 어찌아시고 ㅎㅎ

잠실역 근처에서 밥먹기 좋은 집이었네요

근데 굳이 줄서서까지 먹고싶지는 않고
지나가다가 생각나면 또 먹고 싶은 그런 느낌!!


아 아직도 배부른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