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태국/방콕] 8일차 고메마켓, 짜뚜짝시장, 어떠꺼시장

이 블로그 2023. 2. 5. 10:00
728x90
반응형

드디어 여행의 마지막날!

고메마켓

https://goo.gl/maps/Pz3VtETbhhXQ5P7aA

Gourmet Market · 2,88 Soi Sukhumvit 19, Khlong Toei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 슈퍼마켓

www.google.co.kr


부랴부랴 짐을 싸고 시암파라곤의 고메마켓으로~~
한국에 가져갈 먹거리들을 사러왔다


일단 타이 티 하나 챙겨주고


간단하게 점심을 때울 스시도 하나샀는데 연어가 미쳐 팔딱팔딱거리는 싱싱함이 장난아니었다
단지 이마트 초밥정도로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고퀄이어서 대만족!
그리고 옆에 작은 일회용 와사비와 간장을 팔길래 별도인줄 알고 샀는데 초밥 밑에 다 깔려있으니 굳이 살필요는 없어요~


연어랑 와사비 개맛있어여 ㅋㅋㅋ


오른쪽에 얼음에 파묻힌 음료들
가격이 거의 한병에 6천원 정도하는데 진심 후회안함
종류도 진짜 많은데 품종별로 세분화 되어있다. 오렌지와 패션후르츠 두개 먹었는데 인생 주스였음
팁사마이주스 그런거는 쨉도 안됨 ㄹㅇㅋㅋ
다만 가격이 주스치고 사악하다 하지만 맛이 모든걸 용서해주는 극락의 맛!

오늘은 귀국전 기념품을 사기로해서 장을보고 다시 짜뚜짝시장으로 향했다

짜뚜짝시장
https://goo.gl/maps/NAmATMRpc6VQhw7r7

짜뚜짝 주말시장 · สวนจตุจักร Kamphaeng Phet 2 Rd, Chatuchak, Bangkok 10900 태국

★★★★☆ · 재래시장

www.google.co.kr


짜뚜짝시장 지도 참고하세용~
그리고 시장이 워낙 크다보니 구글맵에서 내 위치를 찍으면 시장 어디쪽인지 감이 잡혀서 어디로 가면되는지 찾기가 훨씬 수월하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우리는 수공예품점으로~


와 이거 다 나무를 조각한거더라구요
상아는 다른 나무를 조각해서 끼운거라 포장할땐느 따로 분리해서 싸주기때문에 부러질 염려는 없이 집에 잘 와서 전시되고있네요 ㅎㅎ


태국여행시 많이들 사오는 비누도 당연히 있고


사이즈가 생각보다 큰 피규어들도 잔뜩있네요


불상?같은 각종 조각상들이 잔뜩 있다 진짜 많다 어딜가도 다있는게 태국 불상파는 곳이다 하지만 태국에서는 불상을 엄청 신성시 여기기 때문에 국외 반출은 안된다고하는데 어디서 듣기고 이런 시장에서 파는 작은 불상은 또 불상으로 취급하지도 않는다고 들었다


무슨 오컬트 가게인줄알았는게 가죽집이었다ㅋㅋ
근데 여성용 백(공장제작으로 보임)이랑 벨트정도만 있지 딱히 새로울건 없었음


비오는데 춤추던 아이
안쓰럽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춤선 장난아니고 해맑아보이는 모습에 오히려 행복해보였다ㅋㅋ
(내 행복은 어딧을까?)


태국은 트렌스젠더가 가장많은 나라인만큼 성에 굉장이 개방적이라더니 역시 ㅎㅎ
나나역인근에서는 누가봐도 그쪽 계통으로 보이는 여성의 외모를 가진 사람이 많이있었고 짜뚜짝에서는 성행위와 음란한 자세의 조각상이 진짜 많이 있었다. 처음에는 신기해서 찍다보니 계속나오더랔ㅋㅋ


각종 동물모양의 귀여운 조각상들 나무와 코코넛 껍질을 이용한 조각상
오른쪽 전선이 있는게 코코넛 껍질안에 전구를 넣어서 무드등으로 나온 제품
형이 제일 긴 기린을 사오라고 했는데 가서 보니까 거의 1.5미터는 되보이는데 비행기에 어떻게 갖고 타라고 ㅋㅋㅋㅋ


이 듀오는 악기를 연주하고 춤을 추던데 이건뭐 실력과 끼가 장난아니닼ㅋ


그렇게 돌아다니다가 너무 더워서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찾아서 냠냠

위에는 코코넛 아이스크림과 과육을 섞어서 올려주는데 앉아서 먹을곳도 없고 계속 들고다니기도 그래서 호다닥 먹고 껍데기는 다시 반납하고 왔다 ㅋ

어떠꺼시장
https://goo.gl/maps/czQkWkGjx7BvHTM89

어떠꺼 시장 · 101 Kamphaeng Phet Rd, Chatuchak, Bangkok 10900 태국

★★★★☆ · 농산물 직판장

www.google.co.kr


짜뚜짝에서 길하나 건너면 어떠꺼시장이 나온다 여기는 끌렁떠이와는 반대로 깔끔한 실내형 시장이다. 그러다 보니 가격도 좀 있지만 품질또한 보장이 되어있는 시장이다

우리는 또 한국에 가기전 마지막 태국 과일을 불태우기 위해 망고, 두리안, 미니파인애플을 샀다 ㅋㅋ 동남아에서 과일은 원없이 먹어도 맛있고 또 돌아가면 아쉬운거같아서 먹을 수 있을때는 팍팍 먹자는 주의 ㅋㅋ

그리고 늦은 점심을 어떠꺼에서 해결하기로 하고 돌아다니면서


ㄹㅇ 최강로컬에서 점심을 때림
맛은 역시나 맛있고 가격도 싸고 양도 적고 ㅋㅋㅋㅋ
아무튼 대만족



다음 방콕 이야기▼▼

[태국/방콕] 8일차 Paris Mikki, WWA 디저트카페, 발마사지 그리고 집 (tistory.com)

[태국/방콕] 8일차 Paris Mikki, WWA 디저트카페, 발마사지 그리고 집

장 볼꺼 다보고 마지막 발마사지를 하기로 했다! 후기를 보니 예약한다고 해서 점심먹자마자 바로 마사지를 받으러왔는데 오메 이시간부터 벌써 풀방이어서 오후에 한타임 겨우 예약을 했다ㅎ

hyog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