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행

[잠실/맛집] 가성비 최강 정육고기집 '좋은 생고기 정육점 식당'

이 블로그 2023. 2. 6. 08:00
728x90
반응형

 

좋은 생고기 정육점 식당 2호점
https://goo.gl/maps/S4ck6Cm6tb1tctYSA
 

좋은생고기 정육점식당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2동 오금로13길 11

★★★★☆ · 음식점

www.google.co.kr

 

메뉴판

갬성을 뺀 고기를 먹고싶다면 최고의 식당

 

잠실에서 일반 삼겹살 집을 가면 거의 200그람도 안되는데 2만원 가까운 금액에 고기를 판매하는 듯한데 여기는 g당 가격은 거의 절반에 가까울정도로 싸요!

 

물론 숯불과 가스불의 차이

좀더 풍성한 밑반찬등이 제공되는 서비스의 차이가 다양하게 있지만 온전하게 고기만을 조지기에는 최고의 집!!

 

정육식당이다보니 상차림비가 있어요!

인당이 아닌 한테이블에 5천원! 

4인까지 5천원 그이상은 1사람당 2천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한대요~

 

밑반찬은 김치, 샐러드, 파절이, 마늘, 쌈장, 참소스+양파, 소금으로 기본 구성이 되어있어요

 

추가 반찬은 모두 셀프입니다!!!

 

셀프코너는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다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어요!

 

추가적인 앞접시나 소스통도 여기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저는 돼지한마리! 모듬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테이블세팅도 앉자마자 바로 1분만에 촥촥 해주시고 고기도 시키니까 1분만에 바로 나왔어요

 

무슨 불판인진 몰라도 열전도율이 좋아서 금방금방 익고 마늘도 잘 익혀서 먹었어요!

 

 

노릇노릇~

 

 

김치도 돼지기름에 잘 구워주고요!

 

 

저는 돼지고기를 먹었지만 소고기를 드실분들은 진열된 고기를 보고 직접 고르실수가 있어요! 아무리 정육식당이라도 소고기는 돼지보다는 부담이 되니까 직접보고 신선한 고기를 고르고 싶기 마련인데요. 제가 먹을 고기를 골라간다는게 최고의 장점인거같아요!

 

저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다음에도 방문할 생각이 있고 다음에는 소고기를 도전해보려구요!

리뷰를 보니까 소고기를 좋게 먹었다는사람들이 많이있더라구요~

 

그리고

 

잠실 주차공간없고 주차되는 식당찾기 진짜 힘든데 여기는 주차도 되요!! 

잠실에 차끌고 마실을 왔는데 고기가 먹고싶다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