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행

[연희동/카페] 컨셉이 모든걸 지배하는 공사장 카페!

이 블로그 2023. 2. 7. 08:00
728x90
반응형

인터넷에서 2032년 카페라고 풍자되던 공사장 카페가 진짜였다 ㅋㅋ


위치는 연세대 너머 연희동에 위치해있는곳으로 갔다

Area 092


https://maps.app.goo.gl/nKyjKHYcpTNjbysL9?g_st=ic

 

Area 092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4

카페

maps.google.com

 

 

언뜻 보면 진짜 공사하고 있는 것처럼 외부 가림막을 친거같지만 컨셉이에욬ㅋㅋ

또 기사를 몇개 찾아보니까 외부에 비계를 설치해놨는데 구청에 민원이 들어가서 철거가 된거같더라고요

 

 


하지만 입구을 보면 편하게 들어오라는 문구와
모든 생명체 출입가능이라면서 애견동반 카페임을 알리고 있어요 ㅋㅋ


문을 열고 들어오묜 뙇!!
생각보다 깔끔함 ㅋㅋ


생각보다 공간활용은 안되있는듯 저 곳들은 테이블은 없고 그냥 공사장컨셉만 잡고있었어요 그래도 나름 자리는 꾀나 있어보임


1층에 있는 화장실의 모습ㅋㅋ

연트럴파크처럼 여기도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구조라서 화장실에 욕조까지 그대로있어요

저기도 목욕을 할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공사장 속에서 저런 화장실이라닠ㅋ 뭔가 뒤죽박죽인 느낌도 있었어요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여기서 음료 접선이 이루어진다 ㅋㅋㅋ

2층으로 가려면 가게밖을나가 건물 뒷편으로 돌아가면 올라가는 입구가 다시 나와요!

여기서 호출벨을 누르거나 음료가 나오면 이리로 가져다 주심ㅋㅋ

키작은 알바분이 정리하시는데 좀 힘들어보이심 ㅋㅋ

그리고 기타 티슈나 음료는 2층에서 위로 올라가는 계단에 비치되어있었어요

(1층에는 화장실앞에 세팅되어있더라구요)


대충 테이블은 이런 느낌 ㅋㅋ

테이블도 공사장처럼 나무로된 다이같음 ㅋㅋ



음료는 인스타감성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만큼 사악하지 않았다
바닐라크림라테 5500 물론 7000원하는 메뉴도 있음
맛도 나쁘지않았다 하지만 특별이 존맛도 아니어서 뭐 한번쯤은 낫배드라는 생각

그리고 인터넷처럼 인스타 감성카페라고 배짱장사하는 거도 아니고 알바분들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근데 트레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결재판뭔데욬ㅋㅋㅋㅋㅋ
어제도 쓰고왔는데 ㅋㅋㅋㅋ
근데 트레이 위에 붙인거처럼 되있어서 생각보다 크고 두꺼워요 ㅋㅋ


진짜 이건 디테일인가? 싶다가도 이렇게 하면 구청에서 허가가 나는건가 싶은 생각도 들더라
혹시 전기관련 일하시는분들은 이거보면 엄청 찝찝하실수도 있단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핸드폰 충전해보니까 또 충전은 잘되더라구욬ㅋㅋㅋ

벽면을 살펴보니 회색페인트로 칠을 해둔게 많이있어서 진짜로 먼지가 날리지는 않고 부드럽게 면처리가 되어있었어요
근데 컨셉이 컨셉이다보니 계속 앉아있으려니 답답한감은 없잖아 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처음 외관처럼 방수포같이 외관을 둘러싸놔서 어두컴컴하고 답답한 느낌이 좀있어서 오래 있지는 못했어요

차라리 진자 공사장처럼 공사장 조명으로 조명을 하고 창을 텄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도 했지만 뭐 알아서하겠지 ㅋㅋ
의자도 플라스틱의자랑 일반의자랑 섞여서 배치되어있어서 복불복이 좀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자리가 반넘게 있었는데 나올때 보니까 자리가 꽉꽉 차있었어요 나름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거 같더라고요
인스타 사진 한번쯤을 가볼만한 카페인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