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일본/계획] 야마자키 증류소 투어 예약하기

이 블로그 2023. 2. 7. 23:20
728x90
반응형

 

산토리 야마자키 증류소
https://goo.gl/maps/Lt6dNvr3CUcdhgDUA
 

산토리 야마자키 증류소 · 5 Chome-2-1 Yamazaki, Shimamoto, Mishima District, Osaka 618-0001 일본

★★★★★ · 양조장

www.google.com

 

오늘 오전 10시에 오사카 야마자키 증류소 투어 예약 오픈런!

그 따끈한 경험을 바탕으로 야마자키 증류소 예약과 꿀팁에 대해 공유하려고 포스팅합니다!

저는 술을 잘 못마시지만 또 요론 위스키는 좋아해서 이번 오사카 여행 코스로 넣었답니다

 

サントリー山崎蒸溜所(大阪府)|ウイスキー蒸溜所見学 (suntory.co.jp)

 

サントリー山崎蒸溜所(大阪府)|ウイスキー蒸溜所見学

日本のウイスキーのふるさと、山崎蒸溜所。創業者の鳥井信治郎は日本人の繊細な味覚にあったウイスキーをつくるため、良質な水と自然環境にこだわって山崎の地を選び、蒸溜所を建設し

www.suntory.co.jp

여기 링크가 야마자키 증류소 사이트로 예약 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본어가 잔뜩 있지만 

 

잉글리쉬를 누르면 영어로 홈페이지를 볼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일본어 하나도 못읽고 못씁니다. 이거 참 진짜 해외여행 다니기 좋은 세상입니다 ㅎㅎ

 

영어로 바꾸면 저기 주황색이 Reserve로 보이면서 예약을 바로 시작해봅시다.

 

들가보면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이 있어요 

근데 이걸 찾아 보다 들어오신분들이면 왠만해선 유료투어를 신청하시겠죠?

그래서 전 바로 유료투어 예약을 눌러서 들어갔습니다

 

근데 예약시작이 10시부터라 미리 알람을 맞춰놓고

존버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대기인원이 악랄하다고 해서 잔뜩긴장을하면서

 

 

 

모바일과 사무실 컴퓨터를 둘다 켜서

저는 3월 10일 제일 마지막 시간을 노리고있습니다. 과연 성공했을까요??

모바일로는 대기시간 8분에 1500명 대기라고 떴어요 

 

아....

 

실수로 모바일을 새로고침 했더니

 

미 춰 버리겠따~~

1시간 13분에 2,187명 ㅋㅋㅋㅋㅋ

 

다른 글들을 찾아보니 4~500명정도는

기본인거같아서 열심히 기다려봤어요.

 

참고로 절대로 새로고침하면 안돼요!!!

 

 8분에서 1시간 13분으로 늘어나고 싶으면 해도되요....

아 알고있었는데 핸드폰에 습관적으로 화면을 밑으로 끌어내렸더니 새로고침 ㅂㄷㅂㄷ

 

주의사항으로 대기화면을 항상 켜놓고 새로고침하면안되는거 이거만 버텨도

 

숫자는결국 줄어듭니다;;

 

 

 

자체적으로 새로고침을 해주거든요

항상 일본어를 번역을 안눌러두면 1분마다 저 창이 뜨면서 숫자가 업데이트 됩니다.

 

 

오오 과연 내자리는???

 

 

 

 

저는 3월 10일 14시40분을 원했지만 이미 1석밖에 안남아서 저는 13:30 2자리로 갑니다앗!!

 

 

네네 알겠습니다. 가실분들은 미리 확인해두시면 좋을듯해요

 

 

핸드폰번호는 8210 다음 XXXX-XXXX 이 핸드폰 번호를 넣었는데

방문영역에서 저는 당황했어요. 다른 글을 보고 준비할때 그분은 그냥 South Korea 썼길래 안심했다가 당황해서 숙소 주소를 찾아서 넣었네요. 근데 지금생각해보면 아무 의미없어보이긴하는데 혹시 모르니까 준비해두시면 좋을거같아요!

 

비상연락은 이메일로 했고 뭐 수송은 기차, 택시 뭐 그렇게 있었고 기타  매거진은 의미없는듯ㅎㅎ

 

 

아 당연히 모바일로 할 줄 알고 가타카나 변환기를 컴퓨터에서 안켜놔서 이거도 찾느라 시간이 소모됬어요 

가타카나 변환기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변환됩니다!

 

한글 이름 카타카나 표기 변환기 (ltool.net)

 

한글 이름 카타카나 표기 변환기

한글 이름을 입력하면 카타카나/히라가나 표기로 변환해줍니다.

www.ltool.net

 

 

좋아요~~ 뭐 동의한다 뭐 그런 주황색 일본글자를 눌러서 예약을 완료해봅시다~

 

 

 

 

엥?????

 

아니 난 잘못한거 없는데?!?!

(아마도?)

 

당황하지 않고~

번역기 번역기!!

 

제가 에약을 하는 사이 다른분이 먼저 10일 13시 30분을 예약해서 자리가 부족해서 난 오류인거같더라고요 ㅠㅠ

 

다행히 저 수많은 트래픽잼의 맨뒤로 가는건 아니고 스케쥴부터 다시 예약을 하면 되더라구요

(다른 블로그에서 봤는데 여유있게 해도 자리가 안뺏긴다는걸 보고 너무 여유부린듯?)

 

아무튼 그렇게 플랜C의 시간대로 예약은 완료하였습니다.

 

다음에 저처럼 야마자키 증류소를 가실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숙소주소, 가타카나 이름 변환 이 두가지만 미리 준비하셔도 저처럼 예약하다가 자리를 뺏기는 일은 없을거같아요!

 

그리고 이메일 꼭 정확히 입력하세요!

예약이 완료되면 메일로 예약 확정 메일이 오는데 저는 이게 안와서 완전 똥꼬쇼를 했어요 ㅋㅋㅋ

저도 포스팅을 위해 캡쳐한걸 보니 제가 잘못입력했더라고요

연락처는 뭐 일본어 잘하시면 직접 전화해도 되겠지만 국제전화기도하고 일단 계속 통화중이라고 뜹니다 ㅋㅋ

차라리 메일이 안오면 예약번호 캡쳐한거를 보내면서 예약확인 부탁하면 한 2시간안에 답장이 오더라고요

혹시나 궁금하신거나 예약관련은 메일로 보내는게 차라리 좋아보였어요!!

 

 

 

일본여행 관련 포스팅 더보기▼▼

일본 온천여행 간 한국인 3명 사망…'히트쇼크' 뭐길래 (tistory.com)

 

일본 온천여행 간 한국인 3명 사망…'히트쇼크' 뭐길래

3월에 일본여행을 계획하다가 알게된 뉴스 홋카이도로 패키지 여행을 떠난 70대 남성이 온천욕을 하다 발생한 사건이라고 하네요 ㅠㅠㅜ 지난 10월부터 는 벌써 3명째라고 합니다. 차가운공간에

hyog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