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행

[이태원/맛집]박소린두깜풍 인도네시아 현지인 맛집!

이 블로그 2023. 2. 10. 08: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태원에 있는 인도네시아 음식 맛집인 박소린두깜풍에 갔어요

 

이번이 벌써 3회차인가? 여러번오는데 안망하고 잘견뎌줘서 고마운 식당입니다 ㅎㅎ

 

뭔가 맛있다 싶어서 다시 가려고하면 사라져있는 식당들이 많더라구요ㅠㅠ

 

어려운 코로나 시기를 버텨냈으니 앞으로도 더 맛있는 음식 팔아주기를 ㅎㅎ

 

 

 

박소린두깜풍
https://goo.gl/maps/CznrytRA85arTJ848
 

Bakso Rindu Kampung · 서울특별시 보광로59길 9

★★★★★ ·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www.google.co.kr

 

이태원역 4번출구에서 나와서 걷다가 오른쪽으로 들어오면 2층에 있는 식당이에요. 계단이 좁고 가파른경향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가게 입구 네온사인

갬성~ 전체적으로 예전에 있던, 가게와 어울리진 않지만 감성터지는 한글들이 벽에도 붙어있어욧ㅋㅋ

 

 

티슈에 이름이 뙇!

 

 

메뉴판입니다

네.... 한글은 밑에 한줄이 전부에요 ㅎㅎㅎ

 

1. BAKSO : 미트볼

2. IKAN : 생

3. NASI PUTIH : 흰밥(NASI가 밥, PUTIH는 하얗다는 뜻이래요)

4. NASI PUTIH : 나시고랭(볶음밥)

 

이정도면 크게 음식종류는 고르는데 문제는 없어 보여요~

 

BIASA : 일반, TELUR : 알?계란?,  MERCON? 뭔지 모르겠어요 검색해도 나오는게 있고 안나와서 몰라잉~

 

대충 1인 1메류로 주문을 해줍니다. 물을 돈주고 사야한다고 불만이신분들도 있던데 정수기랑 컵이 있어서 저는 그냥 떠먹었어요 ㅎㅎ

 

참고로 계좌이체시 증정한다는 떼보틀은 인도네시아 음료 중 하나인 자스민티라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이태원사랑상품권을 이용하려고 했지만 제로페이가 안된다고해서 카드결제를 했네요

 

그렇게 찾아보니까 이태원은 외국가게가 많아서 그런지 제로페이를 하는 식당이 생각보다 적더라구요ㅠㅠ

기본 소스 및 양념류, 딱히 필요는 없는듯 간이 쎄면 쌔지...

 

 

내부는 대충 이런 분위기에요 테라스도 있는데 지금은 추워서 아무도 못나가있음 ㅋㅋ

 

 

나시고랭 아얌바카르(NASI GORENG - AYAM BAKAR) 아얌이 닭이고 바카르가 굽다 라고 나왔어요

 

대충 밥류는 이렇게 밥, 샐러드 , 오이, 토마토, 알새우칩(ㅋ)이 기본세팅에 밥이 흰밥이냐, 볶음밥이냐 또는 토핑이 어떤 종류인지에 따라 변화를 주는 식이에요

 

 

박소 모짜렐라(BAKSO - MOZZARELLA) 박소류는 이렇게 국으로 된 요리고요 안에 면은 두가지 종류로 들어가있어서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어요! 

 

완자는 작은 거 2개 큰 거 2개 총 4개가 들어가고 그중 큰놈 2개에 선택한 토핑이 들어갑니다.

 

 

 

 

어우 모짜렐라 꼬소하이 좋네요!

저번에는 살사 소스여서 개매워 죽을뻔했어서요 그건 매운거 진짜 잘드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ㅎㅎ

 

인도네시아 음식은 전반적으로 엄청 짠데 생각보다 나시고랭은 고소하고 박소는 겁나 짜요 ㅋㅋㅋ

건더기랑 면은 맛있는데 국물을 먹으려고하면 진짜 짭니다...

 

국물은 애초에 드실생각하지 않는게 좋아요 고혈압 걸리는 느낌이 빡오거든요 ㅋㅋㅋ

 

하지만 존맛탱이라는거 이태원갈일 생기가면 꼭가는 식당중 하나라서 동남아, 강한 간이나 향신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식당에도 거의한 80%는 현지인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동남아의 느낌이 빢오는곳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