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원동 먹자골목 삼성서울병원 수제버거 맛집 '카파노'
카파노
일원동 이색 햄버거 맛집 '카파노'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양재대로33길 25 지하 1층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2:30, 오후 5:00 ~ 9: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4511195

메뉴
모짜렐라 핫 클라시코 - 10,300
트러플크레마 - 11,700
프로슈토, 루꼴라 - 12,700
감베리 그란데 까르파쵸 - 14,300
후기
왼쪽은 프로슈토, 루꼴라, 오른쪽은 트러플크레마입니다. 이탈리아요리를 햄버거로 만든 수제버거라 확실히 다른곳과의 맛은 차별화되어있습니다. 마치 피자나 파스타를 햄버거로 먹는 느낌? 메뉴만 보면 햄이나 새우만 있는가 싶겠지만 패티도 별도로 있고 추가적인 토핑이라 속이 알차긴 했습니다.
맛도 있고 분위기도 있는 좋은 집이었어요. 또 식당내 클래식음악이 흘러나와서 고급진 레스토랑에서 먹는 느낌도 있었어요. 이는 사장님이 형젠데 그 중에 형이 클랙식음악을 전공하셔서 식당의 분위기를 한껏 수준높게 설계를 하셨더라고요.
다만 다른 수제버거들보다 더 외관에 치중한 느낌이 있어요. 사진찍기는 좋지만 먹기에는 좀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나름 수제버거를 좋아해서 먹는 요령이 있어서 잘먹긴 했지만 불편한건 어쩔수 없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잇어서 이정도는 단점도 아닌거 같습니다. 다만 가격이 꾀나 비쌉니다. 메뉴나 분위기를 보면 연남이나 송리단길에 위치할거같은데 일원동, 게다가 지하에 혼자 운영하는 수제버거가 너무 비싼게 아닌가 싶어요. 근데 요리에 이용되는 재료나 조리실력이 나쁜건 또 아니라서 참 애매한거같아요.
오래오래 운영되서 돌아가면서 메뉴를 다 먹어보고싶은데 안망하고 잘 경영이 됬으면 좋겠어요. 다만 두번을 갔는데 두번다 너무 텅텅이라 아쉬웠습니다. 꼭 번창해서 새로운 메뉴많이 맛보고 싶은 수제버거집 '카파노'였습니다